본인등판 with JYP, 요요미 full ver. /[Day6의 키스 더 라디오] l KBS 210212 방송

448 Показвания 45 хил.
Развлечения

2021.02.12_KBS Cool FM 89.1MHz 매일 22:00~24:00
DAY6의 키스 더 라디오
program.kbs.co.kr/2fm/radio/kissk/pc/index.html
본인등판 with JYP, 요요미
※본 방송은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촬영되었습니다.
토크와 라이브를 소화해야하는 DJ, 게스트를 제외하고 전부 마스크를 착용. 스튜디오 내 모든 인원은 체온확인과 소독을 완료했습니다.

Коментари

  1. tanos
    tanos
    преди 19 часа

    ..박진영씨를 좋아하는 팬의 한 사람으로서 JYP의 더 나은 발전을 기원 드리면서 댓글을 적어봅니다. 사실 이러한 댓글의 방법 말고는 전달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이 방법을 택했습니다. 다른 의도는 없구요 저도 박진영씨랑 인연이 있다고 하면 있는 하나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팬의 한 사람입니다. 여기는 일본입니다. 그리고 도쿄이구요. 도쿄에서의 JYP 행사가 많이 진행 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JYP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만. JYP의 도쿄 행사를 위해서 방일 하시는 JYP 관련 분들이 일본의 도로 교통 운송법에 어긋나는 차량을 이용하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물론 JYP의 대표인 박진영씨는 그 부분까지는 알지 못하는 부분 일 수도 있습니다. JYP의 차량 수배 담당, 행사 진행 담당, 또는 행사 진행 관리자? 이런 분이들이 있으시다면 이분들의 도쿄의 인맥을 통해서 도쿄의 나라시(흰넘버,자가용 차량)를 이용 하여 도쿄의 행사가 진행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행사 경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나라시를 이용 한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만. 주위에서 바라보는 시선들은 그렇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박진영씨의 한국에서의 좋은 이미지가 일본에서는 전혀다른 이미지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최근이라고 하면 할 수 있는 니쥬의 행사 . 저도 유튜브를 통해서 니쥬의 탄생까지의 진행들을 다 보았습니다. 인터넷상의 박진영씨의 노출되어 있는 부분들을 보면 JYP의 직원들분과 회사에 아주 디테일하게 신경을 쓰시는 부분들이 감동 그 자체 였습니다만. 여기 일본에서 JYP는 행사때 나라시 이용한다??!! 이렇게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나라시를 이용하는 자체가 불법이고.... JYP에서 나라시를 이용 하므로써 더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여기 일본 도쿄에서 나라시를 모집 해서 행사 현장에 투입(운전) 하는 과정에서 임금 착취 이러한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착취의 방법이 생각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현지의 노동법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일정금액이 시간 연장과는 상관없이 지불되고 있습니다. 그 금액 만큼 덜 하는 노동은 없습니다만. 그 금액의 시간이 많이 지나도 같은 임금으로 정해집니다. 일본의 메니지먼트 기획사들은 하이야라는 영업용 차량을 이용하며 그에 맞는 시간의 이용금액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물론 하시는 일이 바쁘시고 해서 이러한 부분에까지 신경이 미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모든 식재료를 유기농으로 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일본 도쿄에서 행사때 이용하시는 차량들에도 신경을 써 주셨으면 합니다. 나라시 차량들은 사고시 보험 해택이 힘듭니다. 불법 차량들이기 때문에 경시청의 단속 대상차량들이고 코로나 방역에도 부실하게 노출이 되어있어 일본의 후생성 경시청 등에서도 절대로 이용 해서는 안되는 불법차량들로 분류되어있습니다. ..............나라시(자가용,흰넘버,일본명: 시로타쿠시): 검거시 차량6개월 이용금지. 300만엔이하 벌금 또는 3년이하 징역. 운전수가 외국인일경우 강제 추방 가능합니다................ 일본 뿐만아니라 각 나라의 현지에서의 어떠한 행사라도 그 나라 실정법에 맞는 법을 준수하면서 행사를 진행 하시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JYP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면서 ............

  2. 가나다
    가나다
    преди 16 дни

    다음 하드털이는 영케이로 하면 좋을듯

  3. 만국의 예수왕어린양의새나라
    만국의 예수왕어린양의새나라
    преди 18 дни

    박진영 요요미한테 헛튼짓말고 제대로 노래 배워라 듣는 사람이 불안해 호흡 프레이즈가 딸린게 아직도 멀었네 저 실력으로 누가 누굴 가리키는지 어이없다 어이없어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4. 쭈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님 반갑습니다

  5. 브음두
    브음두
    преди месец

    노래도잘하고 춤도 수준급이고 연기력도 눈에 보입니다.

  6. Taylor Anthony
    Taylor Anthony
    преди месец

    들을수록 명곡의 향기가 스며든 컨트롯에 요요미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리고 표현력이 가히 예술이구나란 생각이 듭니다.

  7.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54:07~ JYP 대표님께서 직접 영현이 현지 오디션 시절부터 지금 디제이 진행 잘하는 모습까지 회상하며 칭찬해 주시네요~ ^^

  8. 휴먼 리
    휴먼 리
    преди месец

    두 분의 요요미에 대한 배려하는 마음, 돋보이고 멋지십니다 ♡ 요요미 넘 즐거워하는 모습에 제가 기분이 up되고, 즐겁네요 !

  9. 박서방
    박서방
    преди месец

    제가 그래서 진영님 좋아하거든요 .. 한결같음..의리..인간적으로다 진영님 존경해요

  10. 이홍공자
    이홍공자
    преди месец

    좋다좋아

  11. justme
    justme
    преди месец

    I'm here for jyp

  12. 정지현선덕
    정지현선덕
    преди месец

    아 해피바이러스 요요미 목소리 너무좋고 진짜 재밌다요 정말 최고 ㅎㅎ!!!!!

  13. Real Talk
    Real Talk
    преди месец

    We need ENGLISH SUBTITLE

  14. My희동
    My희동
    преди месец

    노래 너무 좋네요^^

  15. YOO PARK
    YOO PARK
    преди месец

    Please check out yoyomi's BGvideo channel also.. she's so cool and talented you had no idea of

  16. 노랑병아리
    노랑병아리
    преди месец

    이뿌니 요미ᆢ인트로 이제 좀 바꾸지요? 요미를 모르면 간첩~~♡♡

  17. 강기영
    강기영
    преди месец

    노래랑 표정이 너무 좋아요

  18. 개굴개굴
    개굴개굴
    преди месец

    성실하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니까 이런 기회가 오고 준비가 된 가수라 날개를 달고 날아다니네요. 보기 좋네요.

  19. 이지윤
    이지윤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사람을 홀리게 하는 매력 있어요. 아줌마 맨날 요미 찾아봐요😍👸👍

  20. 아마버스커-최성운
    아마버스커-최성운
    преди месец

    노래가 딱 요요미님을 위해 태어난거 같아요. 가사 전달력도 그렇고 표정도 요요미님이 표현을 참 잘해주신거 같아요. 귀요미 요요미님 이번 계기로 대박나길 응원해요~~♥

  21. 최주석
    최주석
    преди месец

    존 스런 사진 내 옛추억 민망 한 하루의 추억 쪽팔려서 웃음 추억

  22. rickyla viente
    rickyla viente
    преди месец

    englis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

  23. 박얼레리
    박얼레리
    преди месец

    노래 너무 좋아요 중독성있어요 심수봉선생님이 부르시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지네요~~

  24. 짜장곱배기
    짜장곱배기
    преди месец

    이 노래 처음 듣는데 느낌이 많이 익숙했는데 컨트리 느낌이 있어서 그랬나보네. 라스트콘서트 메인테마랑 비슷한거 같기도

  25. S
    S
    преди месец

    역시 박진영..

  26. 세은
    세은
    преди месец

    들으면서. 곡하구 가수하구 딱이네요. 대박날것같아요 감동을 느끼게되네요

  27. Peter Kim
    Peter Kim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씨는 안재욱씨가 여자로 태어나면 딱 이모습일것 같네요. 웃는 모습,성격이 너무 비슷합니다.

  28.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50:15~ 박진영피디의 질문에 대한 답을하는 영케이에게 게스트 요요미의 요사스런 웃음소리~ 영케이가 박진영피디에게 혹시 자신을 오늘 아침에 생각한것 아닌가~라고 조심스럽게 묻자마자 게스트 요요미의 요사스런 웃음소리~!!! 으~ 라디오를 듣고있던 내가 다 기분 엄청 나빠~~~!!! ,,, 영케이 상처받지 말길 바래요~~~!!! 박진영피디님도 영케이 편 좀 들어주시지 ~~~!!! 흥!!!!!,,,

  29.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48:20~ 사실은~ 영케이도 음악을 만들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다른 사람 멤버들의 반응이었는데,,, 우리 영케이는 그저 겸양이 몸에 배인 명디제이인지라~ 사장님 앞이라고 모른척아닌척하고 있네요~~~ ^^

  30. 수영김
    수영김
    преди месец

    응원합니다 ㅎㅎ 요요미

  31. Angel Myg
    Angel Myg
    преди месец

    Jiwaipihhhh.. *Sound 2pm *kisskiss

  32. john lee
    john lee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에게 딱 어울리는 ㅋㅋㅋ

  33. Mihee G
    Mihee G
    преди месец

    이 노래도 중독성이 있음...계속 촌스러운 사랑~이러고 계속 부르고 있음..ㅋㅋ

  34. Nor dayah
    Nor dayah
    преди месец

    @Daily Porcshe er. Are you jyp? This is 2021 and im sure everyone knows got7 was mistreated because of this narcisstic man. You are park jin young. Even heechul, kim gura said this man promotes himself as artist more than his group when got7 in jype. Kim gura added that whenever they wanted to call for got7 in shows, they are always busy but all of the members DURING CB or before TELLING THEY ARE BORED, THEY NEED TO DO MORE SHOWS! The major shareholder had more comebacks, more days in music shows, more variety shows from got7 who left jype and fans didnt even get to know its their last album b4 leaving the company with 3 days ONLY MUSIC SHOWS promo for a FULL ALBUM. If that doesnt makes you understand how mistreated is got7 then u are also like jyp. Selfish, no brain, hypocrite

    1. YOO PARK
      YOO PARK
      преди месец

      This ain't twitter

  35. 요미마당쇠
    요미마당쇠
    преди месец

    천상의 행복목소리 요요미. CD,LIVE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노래실력 가창력 최고에요.^^

  36. Jz P
    Jz P
    преди месец

    컨트리도 아니고 트롯도 아닌 애매한 멜로디라서. 대박 느낌은 아니지만 가늘지만 길게 인기얻을 듯

  37. 토목인 부산
    토목인 부산
    преди месец

    ♡♥♡ 머겅 ~~ 요미님은 사랑입니다 ^^

  38. 이쁜미소
    이쁜미소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대박예감😄

  39. 윤종원
    윤종원
    преди месец

    소중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요요미 가수님을 응원합니다.

  40. 후니캠프 Hoony_camp
    후니캠프 Hoony_camp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짱! 새로운모습 넘 좋아요

  41. 김보리
    김보리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42. 오뚜기
    오뚜기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님과 JYP PD님 감사드립니다.!! 두분 멋진 케미 최고입니다.!! 요요미님의 매력은 무한대~!! '촌스러운 사랑노래' 대박나세요!! 키스더 라디오 화이팅~!!

    1.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영케이는 요요미하고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 보이네요~~~ :^^

  43. 디디티디디디딭띠티티티디디
    디디티디디디딭띠티티티디디
    преди месец

    노래 넘 좋아요

  44. Young Suh
    Young Suh
    преди месец

    너무노래도좋고 진영씨도최고 노래도잘부르고 무직비디오도기대 멎지요 대박

  45. Feby Putri
    Feby Putri
    преди месец

    요미님 너무 귀여워요

  46. 사랑사탕
    사랑사탕
    преди месец

    요미님 리엑션 넘 귀욤귀욤..ㅋ JYP작곡가님 넘 잘 어울리시네요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47. l
    l
    преди месец

    ❤️

  48. 아기상어
    아기상어
    преди месец

    찰리입니다~ 요요미 좋아요 ~풉

  49. Наталья Синиченко
    Наталья Синиченко
    преди месец

    ❤️❤️❤️👋

  50. Han min
    Han min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포인트 19:25 / 36:05!

  51. Molly
    Molly
    преди месец

    나로 바꾸자 앞소절 짧게 부른거 진짜 중독적 커버송 때 부른거보다 더 좋음 언제 유튜브에서라도 라이브 한번 해주면 좋겠다

  52. 류니슬
    류니슬
    преди месец

    41:16 케이팝스타 예뻤어 무대 보는 박진영님 등판

  53. Halizalts
    Halizalts
    преди месец

    can u guys pls add eng subtitle, cuz i wanna know what they say, thank u.

  54. 식지마호떡아
    식지마호떡아
    преди месец

    상큼발랄 행복뿜뿜 귀여운요요미님 💕💕💕💕💕

  55. 강학원
    강학원
    преди месец

    살살 감아돌아 오는 감미로운 음색이 정말 감동입니다. 진심이 통하고 진정한 사랑이 아름다울 수 있음을 새삼 느낍니다.

  56. 연쮸
    연쮸
    преди месец

    키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영현아 왜 정정안해줬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넘어간거 진짜 개웃김ㅋㅋㅋ 왑제삐의 진박영 디피님 담에 또 오시면 그땐 실시간으로 만나여 데이마이 기다리고있겠습니다

    1.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어떻게 정정을 해요~~~ ㅎ 영현이 소속사의 사장님이시니까요~~~ 그래서 그런거죠~~~ 우리 영현이가 사장님 앞이라서 많이 떨어서,,, 오늘은 댄스가 많이 힘들었어요~~ 에구~~ ^^

  57. 류니슬
    류니슬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님 너무 귀여우셔요😍 노래하는 요정 인정!!! 와제피님 저희도 반가웠어요 ㅎㅎㅎ

  58. young from
    young from
    преди месец

    키데라요,,?

  59. Anis Fatini
    Anis Fatini
    преди месец

    촌스러운 사랑 진짜 잘 만들었어요! 요요미님이 노래 엄청 잘 불러서 좋아요 ^^ 영케이 & 진영 피디님 한장면에 보는게 진짜 오랜만이다ㅎㅎㅎ

  60. 휴먼 리
    휴먼 리
    преди месец

    살면서 JYP님을 존경할 줄은 정말 몰랐네요 요요미 팬으로서, 존경, 감사♡

  61. 공동경비구역j.s.a.
    공동경비구역j.s.a.
    преди месец

    노래조~~오~~타

  62. CHY찬호
    CHY찬호
    преди месец

    요미요미 요요미 🥰

  63. helen kim
    helen kim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님 응원해요 ~ 해피 바이러스

  64. 곰지[gomzi]_
    곰지[gomzi]_
    преди месец

    해피바이러스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님, 대박 나세요~

  65. Nor dayah
    Nor dayah
    преди месец

    Imagine not allowing GOT7 one of the top moneymakers of the company to not attend any radio shows, 3 days music promotions and never letting fans know about how the full members worked so hard for is their last album before leaving jype. And no goodbye stage also. This is the man you guys are praising and loving ? Imagine how got7 felt??? Every artist or grp left woupd at least get a proper greetings but what did g7 get ? 11 years being in the company, posted picture abt going to jyp'a concert, always hyping jyp during variety shows before but they weren't even appreactiated till the end ? But the CCO who handles every artist cb, the major shareholder that everything will go on his order had 2 cbs back to back, variety shows, expensive mv and radio shows. Wow. SHAMELESS guy👍👍 Im sprry to yoyomi fans, i love her too since i saw her in rm but I hate that man too much.

    1. Daily Porcshe
      Daily Porcshe
      преди месец

      @Nor dayah i'm not saying got7 is not mistreated i'm saying that jyp himself is not the one who hanldes all of thier promotion it's the company fault if they mistreated their groups.

    2. Nor dayah
      Nor dayah
      преди месец

      This is 2021 and im sure everyone knows got7 was mistreated because of this narcisstic man. You are park jin young. Even heechul, kim gura said this man promotes himself as artist more than his group when got7 in jype. Kim gura added that whenever they wanted to call for got7 in shows, they are always busy but all of the members DURING CB or before TELLING THEY ARE BORED, THEY NEED TO DO MORE SHOWS! The major shareholder had more comebacks, more days in music shows, more variety shows from got7 who left jype and fans didnt even get to know its their last album b4 leaving the company with 3 days ONLY MUSIC SHOWS promo for a FULL ALBUM. If that doesnt makes you understand how mistreated is got7 then u are also like jyp. Selfish, no brain, hypocrite

    3. CrazyR
      CrazyR
      преди месец

      this gets annoying.

    4. Daily Porcshe
      Daily Porcshe
      преди месец

      JYP IS NOT THE CEO SINCE 2011

    5. Daily Porcshe
      Daily Porcshe
      преди месец

      JYP IS NOT THE ONE WHO HANDLES PROMOTION BLAME DIV. 2

  66. 선한.영향력
    선한.영향력
    преди месец

    저음이. 많이. 보강되었네요

  67. p p
    p p
    преди месец

    jyp 소속가수 분들 중에서 최초로 라디오 디제이 하신 분이 영케이 분이라 진심으로 자랑스러워 하시는 것 같아요^^

    1.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정말 그렇더라구요~~ 박진영피디님께서 영현이한테 능숙하게 잘한다 오래할것 같다,,,고 칭찬 덕담도~,,, ^^

  68. Juan Ureña Espino
    Juan Ureña Espino
    преди месец

    YOYOM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 Saranghaeeeeeeeeeeeeeeeeeeeeeeeeeee.🦄🦄🦄🦄🦄🦄🦄🦄🦄🦄

  69. 고시면
    고시면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JYP! 너무 멋집니다. 멋있는 조합입니다.

  70. Woongjong Baek
    Woongjong Baek
    преди месец

    노래 춤 연기 기본을 다갖추어 놓았으니 활짝 나래만 펼치면 좋겠다. 박피디님을 만났으니 거의 완성!도달!

    1.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그렇게도 박진영 피디님을 만나길 소원하더니~ 드디어 방송에서 만났군요~! 이젠 박진영 피디님과 같이 곡작업하고 싶다는 영현이 소원도 풀어주세요~^^ 영현이가 소속사를 참 잘 선택한거죠~~~!! 그것도 영현이 복이네요~~~!! ^^

  71. 푸른별
    푸른별
    преди месец

    실화인가요 ? 네 실화 맞습니당 맞구욤 ^^ 박진영 요요미 포에버 &&

  72. 선걸김
    선걸김
    преди месец

    박진영님 요요미님 최고입니다.

  73. 가을
    가을
    преди месец

    진주를 찾았네..유튜브 커버영상 10만번 스밍자..!

  74. 신영호
    신영호
    преди месец

    요미요정 응원합니다 ~^^

  75. 신제구
    신제구
    преди месец

    인성을 강조하는 제왑 너무 멋진 사람이다

    1. 지혜
      지혜
      преди месец

      영현이가 소속사를 참 잘 선택한거죠~~~!! 그것도 영현이 복이네요~~~!! ^^

  76. Dian Kartika
    Dian Kartika
    преди месец

    YOUNGK YOUNGK YOUNGK YOUNGD!! Yoyomi!! jy.. huft

  77. Dian Kartika
    Dian Kartika
    преди месец

    DAY6 THE BEST

  78. 고현진
    고현진
    преди месец

    오 👍 요미님 ~^^

  79. Dian Kartika
    Dian Kartika
    преди месец

    YOUNGD THE BEST

  80. Dian Kartika
    Dian Kartika
    преди месец

    YOUNG K THE BEST

  81. 행복행복하게
    행복행복하게
    преди месец

    요미님을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 집니다 순수하고 착하고 예의바르고 예쁘고 노래잘하는 요미님 항상 응원합니다~^^

  82. 안현정
    안현정
    преди месец

    jyp님하고 요요미님 넘 잘어울려요~ 행복요정 요요미 넘이뻐요~ 요요미홧팅!!

  83. 물한모금
    물한모금
    преди месец

    해피바이러스 요요미님 화이팅!^^

  84. ymmd_97
    ymmd_97
    преди месец

    키데라 안뇽 !!

  85. 휴먼 리
    휴먼 리
    преди месец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촌스러운 사랑노래 넘 좋아요, 대박 기원! JyP & 요요미 최고♡

    1. 커피콩즙
      커피콩즙
      преди месец

      최고👍

  86. **처키 마누라
    **처키 마누라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블링블링~~^^ 너무 예뽀♡♡ 요요미 홧팅!!!!!!

  87. 오독이
    오독이
    преди месец

    42:38 영현님🦊 “괜찮아요” 진짜 괜찮아질거같은 쏘스윗 눈빛은 덤 41:11 영현님🦊 나로바꾸자🎼 48:24 진박영디피님 : 제가 음악을 만들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 영현님 🦊 나는 무슨 가르침을 받아왔던건가 하하하허 54:15 영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정해드릴까말까) 👏👏호텔로비에서 찍은 오디션 영상 제발 풀어주세요👏👏

  88. 오독이
    오독이
    преди месец

    우리 영현님 마스크 벗고 디제이 하는 모습을 보다니 크흐

  89. 김찬우/오라버니
    김찬우/오라버니
    преди месец

    해피바이러스 요요미와 JYP 잘 어울리네유~ 촌스러운 사랑노래 대박 가즈아~

  90. 김자영
    김자영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님^^ 대박나세요~

  91. 차차로비
    차차로비
    преди месец

    ㅋㅋ 웃음참는 방송? 넘 재밌었어요^^

  92. Kathy STAY8
    Kathy STAY8
    преди месец

    Subtitles please 😢, I don't understand nothing. No entiendo nada subtitulos en ingles y español.

  93. 고래
    고래
    преди месец

    컨트롯..촌스러운 사랑노래~ 좋아요~💖💖💖

  94. Nisa MS
    Nisa MS
    преди месе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 커피콩즙
    커피콩즙
    преди месец

    촌스러운사랑노래 컨트롯풍도 요미님에게 잘 맞아서 어울려 잘하지만, jyp님 댄스를 가미한 비트빠른곡을 만들어 요미님께 줬음 좋겠네요 노바디같은것 부탁드려요 🙏🙏

    1. 김보리
      김보리
      преди месец

      공감‥

    2. 휴먼 리
      휴먼 리
      преди месец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

    3. Molly
      Molly
      преди месец

      Jyp가 이번 활동에서 너무 지원을 잘해줘서 또 부탁하기엔 눈치보이지만ㅋㅋ 요요미 회사에서 참고해서 다음곡도 좋은프로듀서와 작업해서 빠른비트곡 내봤음 좋겠어요ㅎ

  96. 킴할미
    킴할미
    преди месец

    키스식스의 데이더 라디오..ㅎ

  97. 정이넘치는도운마을 주민
    정이넘치는도운마을 주민
    преди месец

    진박영 디피님 오늘 키데라 너무 재밌었습니다 우리 데이마이들 절대 삐진 거 아닙니다

  98. 비타민씨
    비타민씨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님 너무 잘하셔^^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좋고ㅎㅎ🥰

  99. Single Air
    Single Air
    преди месец

    요요미 님 빛나요 이쁘다!! 노래 좋구용!!!

  100. 지응
    지응
    преди месец

    키데라,,ㅋㅋㅋㅋㅋㅋㅋ